본문 바로가기
이스라엘뉴스

(서안지구 소식)이스라엘 군인 서안지구의 두 테러집단을 부수다.

by 제이 바이블 2011. 11. 17.
728x90

 

 

이스라엘 군대 Shing Bet 보안국은 서안지구에서 IDF 순찰자들에대해 폭발물 공격 계획과 총을 쏜 행위를 한 2 테러 집단에 대해 책임을 물었습니다.

 

Shin bet ,보안국은 수요일 지난 두달동안 서안지구에서 Israel Defense forces 순찰을 총으로 공격하고 폭발물을 설치하려는 두개의 테러 집단을 진압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단체는 베들레헴 동쪽의 Shura 저항세력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들은 지난 8Beit Sahour 북쪽을 순찰중인 경찰 지프에 총을 쏘았습니다.

 

Shin Bet 조사결과 이 단체는 18-22살의 어린 나이의 사람들로 이루어졌으며 개인적으로 보안경찰들에게 상해를 입히기를 원하였으며 특히 그 지역을 여행하는 여행객을 살해할 계획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들이 가진 무기들 중에는 Carl Custav 라이플도 있었습니다.


 

                                       IDF 군인들 서안지구에서 작전 수행중 2011 8

                                                        Carl Custav 라이플

다른 단체는 나블러스 근처의 Zuata 저항세력으로 만들어 졌으며, 이 단체는 지난 9 IDF 순찰차에게 폭발물을 설치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두 단체를 합하면 모두 21명이며 이들은 한때 Hamas 당원이었던것으로 드러났습니다.

 

Shin Bet 보안국은 이 두 단체는 지역적으로 조직이 되었으며 대중적 테러주의라 불리는 조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Hamas 의 하부조직이거나 다른 테러 집단에 속해있지 않다.

 


관련기사 :

http://www.haaretz.com/news/diplomacy-defense/israeli-forces-break-up-two-west-bank-terrorist-cells-1.395930

많은 추천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