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라엘뉴스

(가자 지구 소식) IDF 장관 : 가자 폭동은 더 큰 군사적 움직임을 가져올 것.

by 제이 바이블 2011. 11. 16.
728x90

 

 

최근 한번씩 공격을 주고받은 가자지구와 이스라엘은 앞으로도 더한 군사적 행동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IDF 장과 Bany Gantz 가 화요일 이야기 했으며 더해서 UN 회원국에 가입하지 못한것으로 인해 서안지구에서 큰 폭동이 있을지 모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팔레스틴은 이스라엘이 북쪽 가자지구의 건물을 공격한것으로 인해 해경들이 죽고 7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외무 방어 위원회는 화요일 가자지구 공격에 대해 미사일 발사 시험을 하는 분대를 공격한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공격은 지하드의 로켓 생산에 의한 것이었다라고 Gantz 는 말했습니다. “최근 단계적으로 확대되는 폭동과 이스라엘 남쪽의 시민들의 일상적인 삶과 목숨을 상처내는 행위는 이스라엘 군대로 하여금 가자지구에 특별한 공격 행동이 취해질수 있음을 알리는 바입니다

 

이런 모든 행동은 시작에 불과하며 일사분란하게 이루어질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IDF 장관 Benny Gantz (오른쪽) 군사 활동을 바라보고 있음 11 13.


 

또한 팔레스틴의 UN 회원국 가입 실패로 인한 서안지구의 분위기도 언급하면서 아직도 서안지구에는 큰 폭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라고 Grantz 는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팔레스틴 사람들의 실망이 이어지면서 폭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관련 기사

http://www.haaretz.com/news/diplomacy-defense/idf-chief-gaza-violence-may-lead-to-significant-military-action-1.3957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