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스라엘뉴스

이란 의회 UN 핵 기구와 관계 재검토

by 제이 바이블 2011. 11. 21.
728x90

 

 

이란 입법자들은 IAEA 와의 협동적 단계를 다시 살펴보기로 했다고 대변인 Larijani는 말했습니다.

외무장관 UN의 이란 제거에 대한 이야기를 가볍게 여기며, Tehrand의 대응은 인내와 신중이 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ehran – 이란의 의회는 UN 핵 감시와의 관계에 대해서 재검토 할것이라고 최근 보고했습니다.

 

35개 국가의 IAEA는 지난 금요일 핵 비난 결의안을 채택하였으며 IAEA에 이란이 핵 무기를 계획하고 있다는 정보가 입수된 이후 이란의 핵 프로그램에 대해 점증적 우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란은 핵 무기를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시민들을 위해 핵 연료를 만들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으며 IAEA 의 장관 Yukiya Amano 의 보고를 청치화라며 거부하고 있습니다.

 

                   IAEA 장관 Yukiya Amano (가운데) 9 UN IAEA 회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외무장관 “Ali Akbar Salehi IAEA 에서 이란의 철수를 이야기한것에 대해 경시하면서 이 이야기는 이란을 비난하는 보고가 있고 난 다음에 더욱 강도가 높아졌으며 이란의 대응은 인내와 신중일것이라고 함.

 

서방국가들은 우리의 조급한 반응과 우리가 ‘NPT(Non-Proliferation Treaty)에서 빠지게 되었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한다라고 Salehi 는 수요일 말했습니다.

 

하지만 Larijani 는 입법자들은 이란이 IAEA 에 적게 협력을 할지 않할지에 대해서 재고해볼것을 말했습니다.


많은 추천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