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묵상/창세기 묵상

나홀로 묵상 (창세기 30장) "마음에 가득한 것"

by 제이 바이블 2011. 11. 20.
728x90

 

 

창세기 30장 “마음에 가득한 것”

본문내용 : 본문은 라헬의 여종 빌하가 야곱의 첩이 되어 단, 납달리를 낳으며 레아의 여종 실바가 갓, 아셀을 낳으며 레아가 잇사갈 스블론 디나 를 낳고 라헬이 요셉을 낳는 장면이 나오며 또한 야곱과 라반간에 Deal이 한번 더 이루어지는데 야곱은 자기의 집을 세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의 삯을 요구하였으며 결국 심히 풍부해지는 야곱을 볼수 있다.

 

묵상

본문을 보며 야곱의 아내들의 생각은 얼마나 자식을 많이 나아 야곱의 총애를 받느냐로 생각이 가득하였으며 야곱은 자신의 집을 세우기를 원하며 또한 야곱의 양들은 흰 나무들의 생각으로 가득했다. 그 가득한 생각으로 그들의 삶은 움직이고 있음을 알고 있다. 심지어 양들의 몸의 색까지도.

 

적용

내가 무엇을 보며 무엇으로 생각이 가득하며 무엇으로 나의 삶을 이끌어 갈지는 나에게 달렸다 내가 무엇을 보며 무엇을 생각하는지. 우선 내가 이곳에서 보는 나의 시선은 어디에 있나 언제나 공부하며 지내는 목사님들이다. 그리고 나의 생각은 무엇인가? 찬양사역이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삶은 무엇인가? 사역(전임사역) 주님께서 나의 이 사역의 길을 이루어 주시리라 확신한다. But How?? 자신이 원하는것에 끊임없이 요구하며 끊임없이 그것들을 섭취하는것을 볼수 있다. 지금 나는 무엇을 섭취해야하나 바로 성경이다 그것도 많이 .

그래 성경을 섭취하자.

 

기도

주님 나의 삶에 주인이 되시는 나의 주님 나의 삶 가운데 더욱 성경(말씀)을 섭취하며 나의 생각과 마음에 가득함으로 나의 삶에 나타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나의 사역의 길을 인도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