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지구 소식)이스라엘 군인 서안지구의 두 테러집단을 부수다.
이스라엘 군대 Shing Bet 보안국은 서안지구에서 IDF 순찰자들에대해 폭발물 공격 계획과 총을 쏜 행위를 한 2 테러 집단에 대해 책임을 물었습니다.
Shin bet ,보안국은 수요일 지난 두달동안 서안지구에서 Israel Defense forces 순찰을 총으로 공격하고 폭발물을 설치하려는 두개의 테러 집단을 진압했다고 전했습니다.
한 단체는 베들레헴 동쪽의 Shura 저항세력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들은 지난 8얼 Beit Sahour 북쪽을 순찰중인 경찰 지프에 총을 쏘았습니다.
Shin Bet 조사결과 이 단체는 18-22살의 어린 나이의 사람들로 이루어졌으며 개인적으로 보안경찰들에게 상해를 입히기를 원하였으며 특히 그 지역을 여행하는 여행객을 살해할 계획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들이 가진 무기들 중에는 Carl Custav 라이플도 있었습니다.
IDF 군인들 서안지구에서 작전 수행중 2011년 8월
Carl Custav 라이플
다른 단체는 나블러스 근처의 Zuata 저항세력으로 만들어 졌으며, 이 단체는 지난 9월 IDF 순찰차에게 폭발물을 설치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두 단체를 합하면 모두 21명이며 이들은 한때 Hamas 당원이었던것으로 드러났습니다.
Shin Bet 보안국은 이 두 단체는 지역적으로 조직이 되었으며 “대중적 테러주의”라 불리는 조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Hamas 의 하부조직이거나 다른 테러 집단에 속해있지 않다.
관련기사 :
http://www.haaretz.com/news/diplomacy-defense/israeli-forces-break-up-two-west-bank-terrorist-cells-1.395930
많은 추천 바랍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합니다 ^^